베스트 리뷰
게시글 보기

코튼10(Cotton10) (1볼/250g)

작성일 : 2021-07-02
작성자 : 이*현 (hayan***) 첨부파일 : 20210702163610.jpg
조회수 : 2027
코튼10실이 뜰수록 맘에 들어서 벌써 5개째 만들 예정입니다.
블루는 한볼반들어서 크게 뜨고 핑크베이지는 한볼로 뜨고 실이 15센치남았는데 손잡이가 작아서 ..핑크는 울집 꼬맹이것.
다른한볼은 손잡이를 좀더 크게 뜰예정.
지인분하나 선물드리고 오늘 두개도 선물로.
왕초보인데 동영상보면서 할일해가며 하루면 뜰수 있었어요.
블랙으로 하나더 뜨고 싶네요.
실이 좋아요.벌써 이실만 7개째네요.
코멘트 쓰기
코멘트 쓰기

비밀번호 확인 닫기